호치민 유흥 for Dummies

사이공이라고도 불리는 호치민은 활기차고 신나는 베트남 밤문화 및 유흥의 중심지입니다. 이곳에는 트렌디한 루프탑 바를 시작으로 북적이는 길거리와 시장, 핫한 클럽까지 베트남의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치민은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하노이보다 면적이 크고 전체적인 물가가 조금 더 비싼 편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호치민의 밤문화가 베트남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입을 모아 말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ㅂㅇㄷ, ㄷㅇㄴ, ㅍㅌㅇ, ㄹㅊㄹ, 호치민 유흥 ㄸㄱ등이 있는데 컨셉과 종류가 다르며 매장에 관한 정보는 추후에 따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호치민 에코걸과 함께 둘러보면 좋은 호치민의 주요 여행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레탄톤은 일본인 거리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ㅇㄲ는 좋으나 가격도 비싸고 ㄹㅇㄷㄷㄹㅋ 호갱이 될 수있으니 초보분들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밤문화? 라고 하기에는 낮에도, 아침에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좀 그렇긴하지만, 베트남에서만, 베트남의 매력은 이발소와 마사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노이에 온 관광객 대부분이 가장 처음 찾는 명소일 정도로 유명한 올드 쿼터입니다. 호안끼엠 지역의 일부로 홍강과 롱비엔 다리의 서쪽, 호치민 영묘의 동쪽에 자리 잡고 있는 올드 쿼터는 베트남 로컬의 삶과 문화를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는 물론 섬세하고 아름다운 공예품 쇼핑 등 관광지로서 충분히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또한, 유럽과 아시아의 다양한 요리도 맛볼 수 있으며, 특히 베트남 전통 요리와 유럽식 안주를 추천합니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도시인 만큼 대부분의 업소에서 영어 혹은 한국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베트남 유흥가를 경험해 보고자 하는 분들께 가장 많이 추천 드리는 도시가 바로 다낭입니다.

그리고 탁 트인 수영장이 있는 테라스에서 맥주나 칵테일 한 잔을 즐기면, 호치민의 시원한 밤바람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가장 추천할 가라이고 길게 나가는 아이들이 가장 많고 때에 따라 한달에 한번 오는 마술에 걸린 애들 정도 안나가고 보통은 다들 나가는 아이들이 모여 있는 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특히, 부이비엔 거리의 술집들은 다양한 문화적인 배경을 가진 사람들로 붐비며, 세계 각국에서 온 이들과의 교류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